대관_서류진행_성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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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관시설
구분 |
중분류 |
강의실명 |
면적(㎡) |
수용인원(명) |
일반강의실 |
강의실 |
안마당 |
52㎡ |
35 |
일반강의실 |
강의실 |
자작나무 |
42㎡ |
30 |
일반강의실 |
강의실 |
옹달샘 |
18㎡ |
12 |
실습강의실 |
컴퓨터실 |
떡갈나무 |
45㎡ |
20 |
실습강의실 |
컴퓨터실 |
호두나무 |
40㎡ |
20 |
실습강의실 |
컴퓨터실 |
사과나무 |
41㎡ |
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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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관시간
- 평일 : 09:00~18:00 (사전 협의 후 조율 가능)
대관료
- 일반강의실 : 시간당 30,000원
- 실습강의실 : 시간당 40,000원
- (성동구 주민대상 사업 및 교육, 비영리기관 및 단체 10%할인)
대관신청
- 담당자와 일정 가능여부 확인 후 예약신청 (02-3395-9920)
- 접수방법 : 직접방문, 이메일 (sd-admin@seoulwomanup.or.kr), 팩스 (02-3395-9932)
- 제출서류 : 대관신청서, 신분증사본 (개인), 사업자등록증 (기관 및 단체)
대관료 결제
- 현장 카드결제
- 계좌이체 : 우리은행 1005-202-050608 (예금주 : 성동여성인력개발센터)
- 대관 승인 통보를 받은 날로 부터 7일 이내 완납해야하며, 미입금시 예약이 자동 취소됨.
환불규정
- 한국소비자보호원 소비자피해보상규정 준수
- 이용개시일 이전 : 대관 승인 후 7일 이내 이용자 사정으로 계약을 일방적 해지하는 경우 정상대관료의 10% 공제한 금액을 환불함
- 이용개시일 이후 : 일체의 환불을 요청할 수 없음
대관이용수칙
실제의 경우와 대관신청서의 상의 내용이 상이하거나, 아래의 이용수칙 내용을 위반을 할 경우 대관승인이 일방적으로 취소될 수 있음
- ① 대관신청서 상에 허락되지 않은 부대시설물 및 사전 허락을 받지않은 기기를 사용하지 않는다.
- ② 대관관련 각종 부착물(안내물, 홍보물 등)은 반드시 사전에 승인을 받은 후 부착한다.
- ③ 센터의 목적에 위배되거나 영리를 목적으로 한 공연 및 행사를 하지 않는다.
- ④ 정치적,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는다.
- ⑤ 이용 상의 과실로 발생하는 안전사고, 분실 등에 관하여 센터에 배상을 요구하지 않는다.
- ⑥ 이용 상의 과실로 인해 시설 파손시 변상하여야 한다.
- ⑦ 이용 후 발생되는 쓰레기는 종량제 쓰레기봉투를 구비하여 자체 처리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