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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관_서류진행_성동

  • 대관시설

    구분 중분류 강의실명 면적(㎡) 수용인원(명)
    일반강의실 강의실 떡갈나무 45㎡ 40
    일반강의실 강의실 자작나무 42㎡ 30
    일반강의실 강의실 옹달샘 18㎡ 12
    실습강의실 컴퓨터실 사과나무 41㎡ 20
    실습강의실 컴퓨터실 호두나무 40㎡ 20
    실습강의실 생활체육실 안마당 45㎡ 10
    1. 안마당의 경우 이용목적에 따라 수용인원이 달라질 수 있음

    대관시간

    1. 평일 : 09:00~18:00 (사전 협의 후 조율 가능)

    대관료

    1. 일반강의실 : 시간당 30,000원
    2. 실습강의실 : 시간당 40,000원
    3. (성동구 주민대상 사업 및 교육, 비영리기관 및 단체 10%할인)

    대관신청

    1. 담당자와 일정 가능여부 확인 후 예약신청 (02-3395-5141)
    2. 접수방법 : 직접방문, 이메일 (sd-admin@seoulwomanup.or.kr), 팩스 (02-3395-9932)
    3. 제출서류 : 대관신청서, 신분증사본 (개인), 사업자등록증 (기관 및 단체)

대관료 결제

  1. 현장 카드결제
  2. 계좌이체 : 우리은행 1005-202-050608 (예금주 : 성동여성인력개발센터)
  3. 대관 승인 통보를 받은 날로 부터 7일 이내 완납해야하며, 미입금시 예약이 자동 취소됨.

환불규정

  1. 한국소비자보호원 소비자피해보상규정 준수
  2. 이용개시일 이전 : 대관 승인 후 7일 이내 이용자 사정으로 계약을 일방적 해지하는 경우 정상대관료의 10% 공제한 금액을 환불함
  3. 이용개시일 이후 : 일체의 환불을 요청할 수 없음

대관이용수칙

실제의 경우와 대관신청서의 상의 내용이 상이하거나, 아래의 이용수칙 내용을 위반을 할 경우 대관승인이 일방적으로 취소될 수 있음
  1. 대관신청서 상에 허락되지 않은 부대시설물 및 사전 허락을 받지않은 기기를 사용하지 않는다.
  2. 대관관련 각종 부착물(안내물, 홍보물 등)은 반드시 사전에 승인을 받은 후 부착한다.
  3. 센터의 목적에 위배되거나 영리를 목적으로 한 공연 및 행사를 하지 않는다.
  4. 정치적,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는다.
  5. 이용 상의 과실로 발생하는 안전사고, 분실 등에 관하여 센터에 배상을 요구하지 않는다.
  6. 이용 상의 과실로 인해 시설 파손시 변상하여야 한다.
  7. 이용 후 발생되는 쓰레기는 종량제 쓰레기봉투를 구비하여 자체 처리 한다.